통일은 질문이 잘못됐다니까 월급의 반을 세금으로 내야한다면 누가 하자고 함 https://theqoo.net/ktalk/4253777804 무명의 더쿠 | 00:38 | 조회 수 159 북한 땅을 중국이나 러시아가 먹어도 되겠습니까?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