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영통에서 연기하는거 보는데 뭔가 톤이 이종석같음 https://theqoo.net/ktalk/4253774991 무명의 더쿠 | 00:34 | 조회 수 170 https://x.com/bbine32/status/2068688677790941673/video/1?s=46특히 제일마지막에 그럼~ 이거ㅈㄴ비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