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시 막콘 국립에서 할 줄 알았음 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773913 무명의 더쿠 | 00:33 | 조회 수 317 뭔가 아라시 하면 국립 생각나서근데 반드시 그 날 해야하는 콘서트에 날씨 요인을 고려하면 야외는 어려웠을라나 싶고 ㅋㅋ국립 아니라서 아쉬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