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콘은 처음이 어렵고 한번만 해보면 그 뒤론 진짜 장벽 개낮은 거 같음 https://theqoo.net/ktalk/4253773716 무명의 더쿠 | 00:33 | 조회 수 141 일본 가는 거 그냥 부산 가듯 가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