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원래 잘 안빌려주긴 했는데 15~19년도는 그냥 철거하고 다시 지어서 더 못빌려줬던거임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0:32 |
조회 수 137
원래 올림픽 이후 바로 민영화하려고 했는데 그게 안팔리다 작년에 팔려서 작년부터 본격적으로 공연장으로 쓸수있게 된거곸ㅋㅋㅋ
원래 올림픽 이후 바로 민영화하려고 했는데 그게 안팔리다 작년에 팔려서 작년부터 본격적으로 공연장으로 쓸수있게 된거곸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