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원래 잘 안빌려줬음 근데 도쿄올림픽 이후 재정 빵꾸가 나면서 민영화가 되고 https://theqoo.net/ktalk/4253768143 무명의 더쿠 | 00:26 | 조회 수 216 작년 올해부터 갈 수 있는 가수들은 가는 느낌으로 가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