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트와 국립 다녀왔었는데 음향 글케 구리진 않았던거같아 https://theqoo.net/ktalk/4253763314 무명의 더쿠 | 00:20 | 조회 수 83 그치만 또 좋다!라고 느껴지진 않음 근데 일단 그 분위기 온도 습도 불꽃놀이가 다 이김 360도 인거 빼고 회장 자체의 불호요소 없었음 접근성도 개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