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일본에 기존 국립경기장이 있었음 근데 2020년 도쿄올림픽을 준비한다고 재건축을 하게되었고
무명의 더쿠
|
00:19 |
조회 수 74
코로나가 터지면서 무관중으로 2년 굴리게되었고
원래 올림픽 끝나자마자 민영화 할 계획이었는데 안팔리다 작년에 팔렸음
코로나가 터지면서 무관중으로 2년 굴리게되었고
원래 올림픽 끝나자마자 민영화 할 계획이었는데 안팔리다 작년에 팔렸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