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무대 뒤로 도시 전경 보이는게 멋졌음 https://theqoo.net/ktalk/4253760922 무명의 더쿠 | 00:17 | 조회 수 15 지금도 보이나? 뚜껑 닫았나? 풍경이 진짜 멋있어서 중앙 젤 끝열에 가보고 싶었엇ㅇ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