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국립은 걍 1년1팀이였음 아라시가 그 파이 먹고는 몇년을 아라시만 감 그러다가 https://theqoo.net/ktalk/4253760482 무명의 더쿠 | 00:16 | 조회 수 95 재건축 직전에만 1년 3팀 하고재건축하고 도올하고 민영화돼서 외국가수도 가고 1년에 여러팀도 가고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