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방에 말투때문에 자표 심한덬이 하나 있는데 이 덬을 보며 내말투도 자표가 심할까 라는 생각을 종종 함 https://theqoo.net/ktalk/4253755433 무명의 더쿠 | 00:10 | 조회 수 100 혹시 나도 다른사람들이 나인걸 알아볼까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