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토일 금토일은 너무 빡세고 토일 토일은 자리 껴서 수요일 하루 중간에 넣은건가..?
무명의 더쿠
|
00:08 |
조회 수 168
저날이 뭐 기념일도 아니면 걍 자리껴서 평일콘 하루 추가한듯? 평일도 ㄱㄴ한 팬들은 상대적으로 수욜콘 노리면 입성하기 좀 덜어렵긴할듯
저날이 뭐 기념일도 아니면 걍 자리껴서 평일콘 하루 추가한듯? 평일도 ㄱㄴ한 팬들은 상대적으로 수욜콘 노리면 입성하기 좀 덜어렵긴할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