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생각났는데 일본 국립은 비오면 안되겠더라 https://theqoo.net/ktalk/4253752061 무명의 더쿠 | 00:07 | 조회 수 151 음향도 애초에 안좋은데 비오면 뻥 뚫려있더라고?비소리에 묻혀서 음악이 안들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