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집이 다 뭉쳐있는데 휘낭시에류는 콜드버터베이커리 에타는 정동문화사 마들렌은 몽심 성심당은 무줙권 샌디치를 먹어야함 그중에 올리브 샌드위치를 제발 먹어.. 올리브샌드위치 잠봉뵈르 샌드위치 이탈리안 샌드위치 이렇게 먹고 옆에 부띠끄 넘어가서 순수롤을 먹걸아 난 솔직히 시루시리즈보다 더 맛있음 또 개인적 사심으로는 멀리 용전동이라는곳에 리넘이란 곳이 있는데 관광객이 가기엔 너무 멀지만 여기 명란소금빵이 진짜 개맛나 배달도 하는데 꼭 먹어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뢰계가 실제로 일본에서 사회적문제엿음??
- 01:32
- 조회 4
- 잡담
-
- 팔뚝살은 진짜 지흡해야하나
- 01:32
- 조회 26
- 잡담
-
- 메시 옆에 있는 사람은 누구야?
- 01:31
- 조회 15
- onair
-
- 킬보 존나 좋다..
- 01:31
- 조회 17
- 잡담
-
- 5세대 파는데 갠활이든 솔로든 일찍 시켜줬음 싶어
- 01:31
- 조회 81
- 잡담
-
- 해투 갈 수 있을 때 많이가야해
- 01:30
- 조회 47
- 잡담
-
- 아르헨전 보는 사람 많겠지?
- 01:30
- 조회 45
- onair
-
- ㅁㅊ 너네 지방쿸알아?
- 01:29
- 조회 78
- 잡담
-
- 갸루랑 지뢰계랑 뭐가 다르다는거지
- 01:29
- 조회 123
- 잡담
-
- 허간민 뒤늦게 알아서
- 01:28
- 조회 45
- 잡담
-
- 너네 비첸향 육포 알아? 맛있었는데 먹고 싶다..
- 01:28
- 조회 54
- 잡담
-
- 아오아 프듀때랑 얼굴 똑같은데
- 01:27
- 조회 60
- 잡담
-
- 잡덕들 많은듯
- 01:27
- 조회 77
- 잡담
-
- 슼키즈 9월 스케줄 고투헬 수준인데
- 01:27
- 조회 73
- 잡담
-
- 예전에는 탈덕이었다면 요즘은 돌려돌려 돌림판에서 빠지는 느낌이야
- 01:27
- 조회 33
- 잡담
-
- 수빈이랑 연준 이때도 싸웠었음??
- 01:27
- 조회 126
- 잡담
-
- 템페스트 컴백 안하니....?!?
- 01:26
- 조회 39
- 잡담
-
- 인용으로 나로바꾸자 다는거 왜케 웃기냐
- 01:26
- 조회 48
- 잡담
-
- 일본 애니패스 공기계로 해야돼?
- 01:26
- 조회 52
- 잡담
-
- 하 최애 진짜 적당히 좋아하고 싶다.... 라이트덕질이란 거 하고 싶음
- 01:25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