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집이 다 뭉쳐있는데 휘낭시에류는 콜드버터베이커리 에타는 정동문화사 마들렌은 몽심 성심당은 무줙권 샌디치를 먹어야함 그중에 올리브 샌드위치를 제발 먹어.. 올리브샌드위치 잠봉뵈르 샌드위치 이탈리안 샌드위치 이렇게 먹고 옆에 부띠끄 넘어가서 순수롤을 먹걸아 난 솔직히 시루시리즈보다 더 맛있음 또 개인적 사심으로는 멀리 용전동이라는곳에 리넘이란 곳이 있는데 관광객이 가기엔 너무 멀지만 여기 명란소금빵이 진짜 개맛나 배달도 하는데 꼭 먹어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8월도 컴백 개끼려나?
- 02:45
- 조회 1
- 잡담
-
- 8. 무명의 더쿠 2026-06-23 02:19:08 --------[ ]-------- 이렇게 골대가 있으면 저 점선 쪽으로 우리팀 선수 맞고 나가면 코너킥임. 상대팀 선수 맞고 나가면 골키퍼가 골킥하고
- 02:45
- 조회 4
- onair
-
- 요즘 왤케 돌한테 상처주고 싶어하는 팬이라는 인간들이 많아 보이지?
- 02:45
- 조회 11
- 잡담
-
- 체한거 같은데 집에 소화제가 없어
- 02:45
- 조회 36
- 잡담
-
- 인간 관점에서 "어떻게 동물들끼리 저렇게 따뜻하고 아름다울수 있지?ㅠㅠ" 한 동물 사진/영상들은 다 ai인듯
- 02:44
- 조회 18
- 잡담
-
- 쟤네 서로 왜 저럼
- 02:44
- 조회 35
- onair
-
- 왤케 위험한 장면 많이 나오냐
- 02:44
- 조회 24
- onair
-
- 아겜 시기가 젤 안 좋을거 같아
- 02:44
- 조회 89
- 잡담
-
- 젭티 해설로 보는데 왤케 웃기지
- 02:44
- 조회 61
- onair
-
- 메시가 검은 가운같은거 입고 우승컵 든게 얼마전 같은데
- 02:44
- 조회 37
- onair
-
- 올해가 좀 ㄱㅊ은 컴백시기가 없긴 하다...
- 02:43
- 조회 66
- 잡담
-
- 메시는 되게 도움닫기? 없이 넣는거같음
- 02:43
- 조회 62
- onair
-
- 아오아가 5월 화제성 잡아먹는거 보면서 느낀게
- 02:42
- 조회 139
- 잡담
-
- 축구도 벤치클리어링 있어?
- 02:42
- 조회 72
- onair
-
- 턱에 뭘 꼈구나
- 02:42
- 조회 23
- onair
-
- 요즘 돌잡덕?계정들이 올리는 유튭 알고리즘에 많이뜨더라
- 02:42
- 조회 22
- 잡담
-
- 키가 엄청크네
- 02:42
- 조회 21
- onair
-
- 준비된 상황에서 넣지않는다 나는 경기중에 개멋있게 넣는다 이건가ㅋㅋㅋㅋㅋ
- 02:42
- 조회 41
- 잡담
-
- 신경전 대박이다
- 02:41
- 조회 45
- onair
-
- 근데 한국경기 텀길어서 생각보다 타격안준다는 말도 알 거같아
- 02:41
- 조회 1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