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집이 다 뭉쳐있는데 휘낭시에류는 콜드버터베이커리 에타는 정동문화사 마들렌은 몽심 성심당은 무줙권 샌디치를 먹어야함 그중에 올리브 샌드위치를 제발 먹어.. 올리브샌드위치 잠봉뵈르 샌드위치 이탈리안 샌드위치 이렇게 먹고 옆에 부띠끄 넘어가서 순수롤을 먹걸아 난 솔직히 시루시리즈보다 더 맛있음 또 개인적 사심으로는 멀리 용전동이라는곳에 리넘이란 곳이 있는데 관광객이 가기엔 너무 멀지만 여기 명란소금빵이 진짜 개맛나 배달도 하는데 꼭 먹어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메시는 논외로 내주변 축구하던 애들은 호날두 네이마르 ㅈㄴ 좋아했음
- 04:39
- 조회 22
- 잡담
-
- 포르투갈은 월드컵 우승한 적 있어?
- 04:38
- 조회 20
- 잡담
-
- 메시 얼굴 잘생겨보여..
- 04:36
- 조회 64
- 잡담
-
- 호날두도 원래 메시급 잘하는 선수아냐?
- 04:35
- 조회 88
- 잡담
-
- ㅍㅁ 남돌 파우 아는사람? 월플라워 노래 진짜 좋다
- 04:35
- 조회 18
- 잡담
-
- 이따가 프랑스 경기에 음바페 무조건 나오겠지??
- 04:35
- 조회 61
- 잡담
-
- 호날두 걱정된다
- 04:34
- 조회 69
- 잡담
-
- 리오넬 안드레스 메시 쿠치티니
- 04:34
- 조회 54
- 잡담
-
- 브라질은 경기력 어때?
- 04:33
- 조회 47
- 잡담
-
- 메시 개태클 당한거치고 크게 다치지도않아
- 04:33
- 조회 52
- 잡담
-
- 한 10초 내로 와 이걸 못넣네 > 와 이걸 넣네 이렇게됨ㅋㅋㅋㅋㅋ
- 04:33
- 조회 57
- 잡담
-
- 메시가 또 헤트트릭햇으면 난리도 아니엿겟다
- 04:33
- 조회 57
- 잡담
-
- 메시 음바페 홀란드가 계속 같은날임 그다음날이 날두
- 04:32
- 조회 79
- 잡담
-
- 오늘 홀란드 경기도 있네
- 04:31
- 조회 30
- 잡담
-
- 메시 세아들중에 누가 축구재능 젤 있다 보는편이야?
- 04:31
- 조회 115
- 잡담
-
- 아르헨티나 종교가 설마 이슬람은 아니지?
- 04:31
- 조회 129
- 잡담
-
- 메시만 못막는 이유
- 04:31
- 조회 91
- 잡담
-
- 1경기 4골은 뭐라고 불러?
- 04:31
- 조회 86
- 잡담
-
- 아르헨 국민들은 메시 은퇴하면 어쩌냐
- 04:30
- 조회 103
- 잡담
-
- 메시 < 뭔가 이름력도 있음
- 04:30
- 조회 9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