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발언 솔직히 난 초밥 한번 만들어 먹으니까 내가 만든게 최고 맛있음 https://theqoo.net/ktalk/4253748464 무명의 더쿠 | 00:03 | 조회 수 48 내 입맛대로 샤리 쥐어서 회도 두툼하게 올리니까 내가 만든게 걍 최고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