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로는 쉬는 날이 너무 많아서 주민도 사먹기 힘들고 그 옆에 산동만두점임
밀로 : 소금빵
아토 : 고등어봉초밥
소신 : 디저트
아토 맞은편 : 조각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휘어 : 휘낭시에와 두쫀쿠
해끝 : 디저트

밀로는 쉬는 날이 너무 많아서 주민도 사먹기 힘들고 그 옆에 산동만두점임
밀로 : 소금빵
아토 : 고등어봉초밥
소신 : 디저트
아토 맞은편 : 조각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휘어 : 휘낭시에와 두쫀쿠
해끝 : 디저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