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우리 동네 국수 진짜 개맛있음 (대구) https://theqoo.net/ktalk/4253746263 무명의 더쿠 | 00:01 | 조회 수 41 일단 양이 많고 맛 깔끔하고 근데 무한리필임포장 하면 용기값 받는데 국수 양이 매장에서 먹는 양 보다 훨씬 많이 줌근데 여기 매생이굴국밥이 ㄹㅇ 존맛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