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물놀이 감전 키오스크 결제를 했다고?? 시설쪽 완전 큰일났네 https://theqoo.net/ktalk/4253745532 무명의 더쿠 | 00:00 | 조회 수 96 저거 어케 책임짐 그정도면 피하기 어렵지 않을까 감전인데.. 미개장이고 돈도 안받았다 열려 있어서 들어갔다면 몰라도 돈을 받았으면 개장이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