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광천식당은 난 오징어두루치기가 더맛있는거같음 포장해와서 오징어건져먹고 국물에 두부 사서 넣어가꼬 졸여먹으면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0
오징어두루치기 두부두루치기 둘다 즐길수 있음,,
오징어에서 나오는 그 감칠맛이 양념이랑 아주 끝내줍니다
개매워서 울면서 먹지만 ㅋㅋㅋㅋㅋㅋㅋ굵은고춧가루맛 나고 칼칼한게 존ㄴ맛
오징어두루치기 두부두루치기 둘다 즐길수 있음,,
오징어에서 나오는 그 감칠맛이 양념이랑 아주 끝내줍니다
개매워서 울면서 먹지만 ㅋㅋㅋㅋㅋㅋㅋ굵은고춧가루맛 나고 칼칼한게 존ㄴ맛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