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들아 보통 공연장내부엘베 일반관객은못쓰게하지?.. https://theqoo.net/ktalk/4253734852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0 울엄마가 콘가고싶어하는데 자리가3층이야ㅜ 글고 다리가 마니 안조음....걍 어쩔수업겟지 내가같이가서부축해주거나해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