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먹을 때 품을 많이 안들여야 맛있다고 느끼는 것 같아 https://theqoo.net/ktalk/425373364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4 집에서 좀 멀거나 웨이팅을 길게 하거나 하면 맛이 떨어짐 기대보다 못하다고 느껴서인듯..그냥 회사 점심시간에 오늘은 여기 갈까하고 들어간 백반집에서 개달고짠 제육볶음 먹으면 행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