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케챱고백 목포 부산 경주 음식 다 맛없었어 https://theqoo.net/ktalk/425373334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00 전라도 음식 맛있대서 기대했는데 목포 나주 음식 다 맛없었고 부산도 대구는 그나마 중화비빔면? 그건 쫌 기억에 남고 납작만두만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