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매년 했는데 이제 엄마가 연세가 드셔서 힘들어하셔서 그만 하자고 하거든 (내가)
엄마도 그러겠다고 했는데 매년 엄마가 김장철만 되면 배추를 주문함ㅠㅠㅋㅋㅋ 이게 몇년째임
올해는 진짜 하지 말자고 할거고 엄마도 그러겠다고 했는데 왠지 또 할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우리 엄마 김치 진짜 맛있어서 아쉽긴 한데 난 진짜 그만했으면 좋겠어
우리집 매년 했는데 이제 엄마가 연세가 드셔서 힘들어하셔서 그만 하자고 하거든 (내가)
엄마도 그러겠다고 했는데 매년 엄마가 김장철만 되면 배추를 주문함ㅠㅠㅋㅋㅋ 이게 몇년째임
올해는 진짜 하지 말자고 할거고 엄마도 그러겠다고 했는데 왠지 또 할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우리 엄마 김치 진짜 맛있어서 아쉽긴 한데 난 진짜 그만했으면 좋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