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 저점도 낮고 고점도 높아서 노맛 존맛 둘 다 잘 못느끼고 살아.. https://theqoo.net/ktalk/425373014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65 아무거나 다 잘 먹고 못 먹는 것도 거의 없는데단골집이나 또간집 이런 게 없음왜냐하면 어딜 가도 나한테는 비슷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