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에서 대전 정착해서 사는데 빵이랑 칼국수는 다 평타이상이고 인생칼국수는 https://theqoo.net/ktalk/425373006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9 오씨칼국수인데 이제 나도못가.. 근데 새로운맛보단 아는맛이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