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음식은 저점이 높은 느낌 https://theqoo.net/ktalk/425372816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71 군산 광주 목포 가봤는데 어딜가도 평타는 쳤음메인디시는 당연하고 밑반찬이랑 김치마저 맛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