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가서 존맛으로 먹은거 무슨 냉우동이었어ㅋㅋㅋㅋㅋ 흑돼지는 사다가 직접 구워먹음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35
바닷가 근처에 있는 우동집이었는데 존맛이더라
아 갈치구이랑 고등어조림도....숙소 사장님한테 추천받은 집이었는데 하나도 안비쌌는데 양 ㅈㄴ 많고 맛있었음
아 갈치구이랑 고등어조림도....숙소 사장님한테 추천받은 집이었는데 하나도 안비쌌는데 양 ㅈㄴ 많고 맛있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