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자갈치 시장? 꼼장어 개비싸더라 https://theqoo.net/ktalk/425372469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6 진짜 너무 비싸서 깜짝놀람양 개적고근데 부산사람에게 자갈치 시장에서 먹었다고 하니까개욕먹었음 .. 흑흑나음 유명하다고ㅜ해서 간거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