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출신인데 우리 지역은 맛집의 무덤임 그리고 싸지도 않음..서울이 경쟁이 치열해서 그래두 맛집많다생각..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4
번외로 의외?로? 맛집많은곳 대구 가격도 착함..사람을 갈아서 그런건지 약간 영문을 모르겠음
대구 옆 경산에도 잠깐 살앗었는데 배달 음식 시킬때마다 맛있어서 울었음ㄷ
대구 옆 경산에도 잠깐 살앗었는데 배달 음식 시킬때마다 맛있어서 울었음ㄷ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