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20년 넘게 살았지만 아직 나만의 맛집이 없음... https://theqoo.net/ktalk/425372361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7 먹을만한 곳은 있어도 와 진짜 맛집이다 ㅁㅊ다 이런곳은 아직...차라리 프차가 더 나을때도 있음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