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이로 남해여행 갔을때 택시가 안오는 곳 첨가봄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723142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6 남해 어느 지역 갔었는데 거긴 버스는 커녕 택시도 운행을 안하는 지역이여서 콜택시를 따로 불러야함.....진짜 캐황당그래서 콜택시 기사님 불렀더니 집에서 밥드시다가 나오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