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불 나올때마다 사연자들은 심각한데 저렇게 좋아해도 되나 갑자기 생각듦ㅋㅋㅋㅋㅋㅋ큐ㅠㅠ https://theqoo.net/ktalk/425372227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2 게다가 사연자 사연 진행중이면 더 양가감정 듦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