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탱 내취향 아니라서 잘될거 같음 https://theqoo.net/ktalk/425372185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29 (하투하 조아해요)내가 음?하면 잘됨 근데 스텔라파트는 ㄱ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