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맛은 비슷한데 가격이 보통 높고 웨이팅을 하니까 이정도 맛은 아니다 생각드는거같음 https://theqoo.net/ktalk/425372099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9 똑같은 체인점도 지방은 웨이팅없는데 서울은 있는경우 왕왕있잖아 난 약간 그랬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