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런 플 타면 난 웬만한 건 다 맛있게 먹어서 다행이다라고 생각하긴 함 https://theqoo.net/ktalk/425371705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9 어디든 돈 버렸다 싶을 정도로 쓰레기다 이런 건 잘 모르겠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