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걍 서울음식 플 탈때마다 서울사람들은 쓰레기 먹고사는것처럼 오바떠는 일부 반응이 싫음 https://theqoo.net/ktalk/425371467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27 그거 맛있다고 생각한 내 입맛까지 후려쳐지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