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하려는데 고민됨 ㅋㅋㅋ 앞열은 아니고 중간열정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엄마가 우리나라도 태닝피부 유행할때 있었댔음
- 10:04
- 조회 13
- 잡담
-
- 보니까 브라질도 미백제품 있던데 그런거 바르는 애들은
- 10:04
- 조회 10
- 잡담
-
- 필릭스 광고 되게 많이 하는거 같음
- 10:03
- 조회 22
- 잡담
-
- 지금 트위터 잘돼?????
- 10:03
- 조회 1
- 잡담
-
- 케이팝빨면서 한국욕하는거 남미새여서 그런거면 여돌 좋아하는 외퀴들은 좀 나음?
- 10:03
- 조회 21
- 잡담
-
- 진짜 해외에서 한국 깔 때 한국 모르는걸 느끼는게
- 10:03
- 조회 22
- 잡담
-
- 갠적으로 난 그거 공감했음ㅋㅋㅋㅋ한국인들은 색도 색인데 균일한 피부톤을 중시한다는거
- 10:03
- 조회 26
- 잡담
-
- 피부지랄 저게 추천탭에 뜨는거?
- 10:02
- 조회 65
- 잡담
-
- 보통 사람들사이에서 밝은 피부가 선호되는건 맞는데 태닝메이크업도 잘어울리면 ㅇㅋ 인편인거 같은데 한국은
- 10:02
- 조회 45
- 잡담
-
- 씨스타나 다영이나 이효리 같은 케이스 보면 한국에서 태닝한다고 문제되는것도 없잖아
- 10:00
- 조회 60
- 잡담
-
- 쟤들은 또 시간빌게이츠들임 ㅋㅋㅋㅋㅋ
- 10:00
- 조회 67
- 잡담
-
- 근데 요즘에 외퀴들 피부톤으로 다시 지랄 심해진거야?
- 10:00
- 조회 71
- 잡담
-
- 인니랑 그냥 올공간애들은 수준이 똑같다고 보면 될듯 ㅋㅋㅋ
- 10:00
- 조회 31
- 잡담
-
- 노래 듣고 베이스가 어쩌고 브릿지가 후렴이 어쩌구저쩌꾸 하고 싶은데
- 09:59
- 조회 22
- 잡담
-
- 솔직히 나도 머리 안좋은편이고 아이큐도 낮은편인데 저기 평균이 저만큼 낮다는게 믿기지가않음
- 09:59
- 조회 26
- 잡담
-
- ㅅㅋㅈ는 진짜 개인광고를 막아뒀던건가
- 09:59
- 조회 530
- 잡담
-
- 침팬지 아이큐가 110~120이래
- 09:59
- 조회 40
- 잡담
-
- 만화 어두운 피부캐 다 흑인이라고 하는 것도 피곤
- 09:59
- 조회 11
- 잡담
-
- 홍대병 있거나 있었던 덬들 몇기야?ㅋㅋㅋㅋㅋㅋㅋ
- 09:59
- 조회 27
- 잡담
-
- 성형 가지고 한국 까는게 사실 웃긴게 동북아만 봐도 중국은 대가리에 필러 넣는 미친짓을 하고
- 09:58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