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밖에서 칼국수먹으면 사이드메뉴 가짓수에서부터 차이가있음 https://theqoo.net/ktalk/425370845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7 뭔 허구헌날 왕만두밖에 없더라만두는 기본으로깔고 감자전 미나리전 미니족발 수육 등등있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