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솔직히 서울에서 한식 먹는거 바보같다고 생각함 대신 양식 일식은 존나 상향평준화 됐고 https://theqoo.net/ktalk/4253706522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37 한식 진짜 돈주고 먹기 아까운 집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