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1호선 냄새 진짜 미치겠음 https://theqoo.net/ktalk/4253703942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4 생선 썩는 냄새남 구라아니고매번 그런 냄새는 아니고 특정 차량? 같음 왜냐면 일주일에 특정 시간대에 특정 역에서 탈 때 즈음에만 그 냄새가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