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아파트 매매 해서 살고 있는데 무리해서 서울 살걸 그랬나 싶긴함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88
그땐 걍 여기서 정년해야되니까 지금 회사 다니는 곳에 사긴 했는데 차라리 빌라라도 서울이 나았으려나 그런 생각 ㅋㅋㅋㅋ영끌했음 쌉가능이었는데 개쫄보라 못함ㅋㅋ
그땐 걍 여기서 정년해야되니까 지금 회사 다니는 곳에 사긴 했는데 차라리 빌라라도 서울이 나았으려나 그런 생각 ㅋㅋㅋㅋ영끌했음 쌉가능이었는데 개쫄보라 못함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