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 살때는 잘 몰랐는데 아차산 오니까 동네가 살기 좋더라
화곡도 있을 건 다 있는데 근처에 산책할만한 공원이나 이런게 없음
근데 아차산역에 사니까 근처에 한강 있고 산 있고 어린이 대공원 있고
있을 거 다 있는데 건물이 답답하지 않다고 느낌
화곡 건물 너무 따닥따닥임
화곡도 있을 건 다 있는데 근처에 산책할만한 공원이나 이런게 없음
근데 아차산역에 사니까 근처에 한강 있고 산 있고 어린이 대공원 있고
있을 거 다 있는데 건물이 답답하지 않다고 느낌
화곡 건물 너무 따닥따닥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