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기엔 상암동이 정말 좋았음 https://theqoo.net/ktalk/425368377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70 서울 끝동네지만 돌덕+영화덬은 마포는 정말 살기 좋은 동네동네 조용하고 주변에 풀 많아서 너무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