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 쪽 사는 데 만족 중 https://theqoo.net/ktalk/425368237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05 평지에 천이랑 산도 있고... 근처에 어린이대공원 있고 맛집 카페 시장도 있고ㅋㅋㅋ 완전 역 쪽 아니고 위쪽 주거지 쪽이라 더 그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