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광진구 사는데 계속 살 수 있을까 https://theqoo.net/ktalk/425367841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65 광진구 좋은데 전세라 ㅠㅠㅠㅠ우리 여기서 나가면 이제 진짜 서울 못 살거 같은데아직 전세기간 남긴 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