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프로그램 부터 봐서 그런가
아직 에반 이름 잘 입에 안 붙네..
본인이 추구하는 음악 스타일 뭔지 알거 같은데
그리고 연차 차고 솔로 내는 돌들 중에 그룹 색깔과 다른 본인만의 추구하는 노래로 활동한 케이스 여럿 봐서 그런가
진정 이걸 그렇게 박차고 나왔어야 했나 싶으면서도
본인이 원해서 그렇게 하고 싶어했고....
그냥 그래서 볼트모트 해야하는 게 아쉽네...ㅜ쩝...
사실 아직도 가끔 안 믿기는데
계속 분리해서 보면 그것도 적응되겠지 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