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노래에서 중소 대형 퀄차이 더 나는거같음 https://theqoo.net/ktalk/425365090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08 대형은 ㄹㅇ대형이야 중소가 아무리 잘뽑아도특히 가벼운 여름노래에서 더 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