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탱 싸비만 잘라들을때는 별로였는데 풀로 들으니까 좋음. 심지어 싸비부분이 제일 좋음
무명의 더쿠
|
22:11 |
조회 수 21
갑자기도 그랬는데 ㅋㅋㅋ
싸비만 들으면 구렸는데 풀로 들으니까 좋고 그중에서도 싸비가 제일 좋아서 신기했음
노래가 괜히 기승전결이 있고 프리코러스가 있는게 아니구나를 느낌
갑자기도 그랬는데 ㅋㅋㅋ
싸비만 들으면 구렸는데 풀로 들으니까 좋고 그중에서도 싸비가 제일 좋아서 신기했음
노래가 괜히 기승전결이 있고 프리코러스가 있는게 아니구나를 느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